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맛집 리뷰

시흥 갯골생태공원 데이트 후 부천 스타필드에서 노브랜드 버거 먹기

오랜만에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던 여유로운 주말~

결혼식을 갔다가 팥돌이랑 드라이브나 갈까 하고 선택한 곳은 바로 시흥이었어요.

 

시흥에 생태공원이 엄청 크게 되어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가보았답니다. 

 

갯골생태공원 위치

주소: 경기 시흥시 장곡동 724-32

갯골 생태공원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들이 있고 주차장은 엄청 넉넉한 편이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고 텐트를 치고 머무르는 나들이객들도 많고 주로 가족 단위가 많이 오더라구요.

 

원래는 전동차도 빌려주고 하는것 같은데 저희가 갔을 때는 아직 코로나의 여파가 남아있는 터라 모든 서비스는 중단된 상태였답니다. ㅠㅠ 워낙 부지가 커서 나중에 전동차를 빌려서 돌아다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갯골생태공원은 캠핑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텐트가 있으신 분이라면 숙박도 가능해요! 위치도 서울이랑 멀지도 않고 다른 경기도의 주거지역과도 가까워서 멀리 한강까지 갈 필요도 없이 이곳에서와서 하루 여유롭게 텐트쳐서 가족들이랑 보내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캠핑장은 일인당 삼만원 비용을 지불하면 숙박이 가능하고 취사까지는 가능한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저희가 갔을 때는 아직 좀 추워서 텐트를 치고 주무시는 분은 없고 그냥 머물러 계씬 분들이 다수였어요. 

갯골생태공원에는 전망대가 하나 있는게 꽤나 높더라구요. 쭈욱 올라가다 보면 탁 트인 시야를 맞이할 수 있으니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올라갈 것을 추천드려요!

정말 끝없이 펼쳐져있죠? 볼게 뭐가있나 싶지만 그냥 산책 한바귀 한다고 생각하고 설설설 걸어다녔어요.

어딜가든 갈대밭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포토존 갈대밭에서 사진 몇장 찍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고 바람이 불때 들려오는 억새 소리도 너무 힐링 그자체였어요 ㅠ

갯골생태공원에는 이렇게 뻘이 있는데 저희가 갔을 때가 썰물에서 밀물로 돌아오는 시간이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빠르게 물이 차오르는 걸 볼 수 있었어요!

갯골생태공원을 한바퀴 열심히 돌아다닌 다음에는 부평에 있는 스타필드로 향했어요. 주변에 아울렛이 있긴한데 딱히 쇼핑생각은 없어서 팥돌이가 노브랜드 버거를 먹으러 가자며 데리고 가주었어요. 

 

노브랜드 버거는 꼭대기층 잇토피아에 있었어요. 처음 노브랜드 버거가 나왔을 때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저는 이제서야 처음 접해보네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노브랜드 버거가 굉장히 싸다는 것이었는데 막상 가격을 보니 그렇게 싼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세트 5700원이면 맥도날드랑 가격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 듯 합니다~

 

Pay more it's good enough라고 하는데 흠냥 싼거맞죠?

 

요게 산체스 버거 였어요. 불고기나 패티의 퀄리티는 좋아보이고 대체적으로 재료는 다 신선해 보였어요!

근데 흠냥 맛은 그저그랬던...뭔가 수분기?가 없다고 해야하나 버거가 많이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ㅠㅠ ㅠ특히 패티가 좀 많이 퍽퍽해서 음료를 들이 부었네요.

어메이징 버거는 좀 더 매운 불고기 맛이었어요! 소스가 꽤나 매워서 느끼하지 않았고 저는 어메이징 버거가 더 먹을만 했다고 생각해요~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 흠 다시 먹을지는 의문이지만 그래도 드디어 먹어봤다 노브랜드 하면서 기록에 남겨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