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생활정보

생각보다 볼게 많아 좋았던 일룸 마포서대문점

연희동 스타벅스 옆에 큰 부지가 있었는데 꽤 오랜시간 비어있어서 대체 뭐가 들어올까 항상 궁금했었어요.

근데 최근에 보니까 일룸이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개업선물도 사볼겸 일룸 마포서대문점으로 구경을 가보았답니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87-5 1층

 

일룸 마포서대문점은 연희초등학교 옆, 연희동 스타벅스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연희동에는 스타벅스가 2개가 있는데 연희동 DT점 스타벅스 바로 옆에 일룸이 위치해 있답니다. 

 

버스로는 7720이랑, 3번 110A 등이 지나가기 때문에 버스로 오기에도 편리하고 차가 있으신 분들은 주차장이 널널하기 때문에 차로 오는 것도 추천을 드려요~

간판이 이렇게 크게 있어서 찾기에는 어렵지 않아요. 일룸 마포서대문점은 생긴지도 얼마 안되서 간판도 깔끔, 외관도 아주 깔끔해요.

꽤나 큰 규모로 들어온 일룸! 주차 공간도 굉장히 많아가지구 차를 가져오기 편리해서 넘 좋았어요 ㅎㅎㅎㅎ 주차되어있는 차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희도 여기다가 차를 주차해놓고 안으로 송송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발견한 엄마의 서재!! 들어가고 싶었는데 문을 안열었떠라구요 ㅠㅠㅠ 이유는 모르겠지만 구경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 엄마의 서재가 일룸 광고 엄마의 서재편에서 나왔던 공간을 실제로 구현해 놓은 곳  같아요. 저도 저만의 서재를 갖고 싶네용!

입구로 들어가니 지금 일룸에서 금액대별 프로모션을 고 있더구요.

2020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사를 새로해서 가구를 장만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구매 금액대별 할인인데 200만원,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런 가격대 별이더라구요.

 

500만만원을 구매하면 다이슨 드라이기랑 프라엘을 주나봐여 ㅠㅠㅠ 제가 지금 인테리어를 싹다 바꾼담다묜... 여기서 바꾸고 사은품도 받고 싶네용. 1000만원을 산다면 청소기랑 스타일러 주나보아요 ㅎ

ㅎ일룸 마폿포서대문점은 2층으로 되어 있어요. 1층에는 키즈 스터디 리빙룸, 리빙룸, 일룸하우스 ,엄마의 서재가 있고 2층에는 라이프스타샵 모던하웃우스가 있어요.

 

제 목적은 친구의 개업 선물이었기 때문에 2층 라이프스타일 샵으로 바로 향했답니다!! 1층 공간은 각 방을 테마별로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아서 구경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층 라이프스타샵 올라가자마자 식물들이 싱그럽게 전시되어 있는 걸 보고 우와~~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조화도 있고 실제 식물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집에 딱 두면 너무 리프레시 되고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접시들이 있던 접시존~ 작은 간장 접시부터 유리잔 큰 예쁜 접시들까지 접시가 사이즈와 색깔별로 DP되어 있더라구요. ㅠㅠㅠ 여기다가 반찬을 담아먹으면 아무 반찬이나 올려도 맛있을것 같아요. 

 

저의 목적은 개업선물이었기 때문에 요곳은 간단게 살펴보고 지나갔어요.

또 다른 존에는는 침구랑 테이블 의자들이 있더라구요. 햇살까지 너무 좋아서 분위기 체고예요 ㅠㅠ 조명도 완전 제스타일인게 여기가 제 집이었ㄷ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발견한 땅콩 메모리폼 베개!! 남자친구가 마침 베개가 필요하다고 해해서 요걸 바로 구매했어요! 

ㅎㅎㅎ실제로 사용해보니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사이즈도 큼직하고 가격도 괜찮았어요~

특가 세일 중이었던 워싱 이불 이불이 39,900원이면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요.

일룸은 되게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인데 가격대가 생각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해서 놀랐어요. 

여름에 사용하면 너무 좋겠다고 생각한 쿨링 베개! 키즈용과 성인인용이 따로 있더라ㄹ구요.

베개에 체열을 분산해주는 쿨젤이 있어서 편안한 촉감감이  몸의 온도를 빠르게 분산시켜준다고 해요. 굉장히 과학적이고 좋네용.

포장지가 너무 예뻤던 비누 ㅠㅠㅠ 비누 포장이 너무 예쁘고 꽃향기가 향긋학하게 나서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렇게 디퓨저 존도 있어요! 친구 개업 선물로 딱일 것 같아 기웃기웃 했는데 아쉽게도 디퓨저가 있다구해서 이번에는 사지 못했지만 친구들 선물용으로 제일 좋은 제품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디퓨저 가격도 15900원 정도이라 합리적이고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아로마 향기! 저는 집에 아로마 디퓨저가 있어서 자기전에 베개에 한방울 뿌려주거나 목등에 조금 발라주고 자는데 바르는 순간 심신이 안정되는 기분이 들고 잠이 편안하게 더 잘와요 ㅎㅎㅎㅎㅎ

 

요런것도 선물로 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즘 유행하는 홈트족들에게 좋은 체중계랑 요가링, 줄넘기 등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가격도 괜찮네요! 

 

이외에도 일룸 마포서대문점은 욕실공간, 침실공간, 청소공간 등 존별로 아이템들이 정돈이 잘 되어있어서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간편하고 한적하게 인테리어를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공간이었어요~

 

데이트 코스로 일룸 구경하고 점심먹고 카페가도 좋을 것같아요 ㅎㅎ 연희동에 좋은 공간이 많이 생겨서 괜시리 뿌듯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