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맛집 리뷰

[미식가 아빠 맛집] 연희동 새로운 냉동삼겹살 맛집 연희랭삼

갤럭시 워치 리뷰를 올렸던 팥돌이 생일 저녁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연희동 냉동삼겹살집이 새로 생겼는데 맛이 좋다고 말한 엄마의 말이 생각나서 바로 검색을 샤샤샥~ 해보았어요. 보니까 연희동 연희랭삼이라는 곳이 새로 생겼다는데 엄마가 말한 곳이랑 위치가 비슷해서 이곳이다!! 하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88-84 지하 1층~2층

 

연희동은 단독주택 단지로 이뤄져 있는데 연희랭삼집 역시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외관으로 1층과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어요. 주차장도 단독주택 앞마당이기 때문에 4-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긴 하지만 손님이 많으면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위치는 연희동 본죽 본비빔밥 건너편에 있답니다.

 

 

내부

저희가 갔던 시간은 평일 저녁 퇴근 직후였는데 조금 일찍 도착한 탓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_ㅎ 

예쁜 1층 창가자리로 안내받아서 착석하고 주위를 한번 스윽 찍어보았습니다.

 

삼겹살집인데 분위기는 카페처럼 좋아요 ㅎㅎㅎ

새단장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굉장히 깔끔하고 고기집은 기름이 정말 많은데 그런 흔적마저 하나도 없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

메뉴판을 보면 알겠지만 메뉴들이 정말 간단하죠?

국내산 한우차돌박이는 130g에 15,000원 입니다. 차돌박이가 한우라니? 냉삼인데 넘나 퀄리티가 좋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 팍팍 벌써부터 드네요.

 

순두부한우청국장 6,000원도 맛있어보이고 쫄면 5,000원에 냉삼을 싸먹으면 꿀맛일 것 같은 느낌's?

 

 

고사리나 버섯같은 사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것 외에 추가로 주문하면 추가 비용이 든답니다. 

 

기본 밑반찬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절임과 흰김치 고사리, 주부9단 소세지햄 그리고 상추가 있어요. 

다른 집에서 나오는 밑반찬과 조금 다른게 느껴지시나요?

 

그냥 김치가 아닌 파절임이라니!!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ㅠㅠㅠ 불판에다가 구워서 차돌박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죠? 

 

또 고사리도 조금 특이했는데 고사리는 불판에 구워서 냉동 삼겹살이랑 같이 먹는 것이랍니다. 

또 제가 정말 좋아하는 파절임!! 

콩나물과 부추가 무침이 된 파절입은 가게마다 또 맛이 정말 다른데 연희랭삼 집 파절이는 콩나물이 아삭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었어요. 

 

또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도 너무나 맛있답니당!_! 이것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 반찬들이죠~

 

냉동삼겹살 비주얼

한우 냉동 차돌박이의 비주얼이쥬~?

 

고기 생기 핑크핑크한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처음에 2인분을 주문했는데 흐음 뭔가 먹다가 추가 주문할 것처럼 흡입하고 싶게 생겼네요.

성격이 매우 급한 저에게 대패삼겹살을 아주 좋은 메뉴이쥬~ 

아주 빠르게 익어버리는 고기로 기다림이 길지 않아요~~~

 

올리자마자 고운 떄깔을 뿜어내며 지글지글 익어가는 냉동 삼겹살 ㅠㅠㅠ 옆에 기름이 떨어지는 곳에는 파와 마늘 고사리를 익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2인분을 흡입하고 결국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쫄면을 하나 더 시켰어요!!!

 

추가로 주문한 차돌박이 1인분에 쫄면을 싸먹으니 정말 꿀맛 ㅠㅠㅠ

 

쫄면 나오자마자 비주얼에 압도되어서 먹는 도중에 후다닥 찍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보통 이런 냉동 대패삽겹살을 먹으면 다음날 배가 정말 아픈데 연희랭삼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그만큼 고기 퀄리티가 괜찮다는 거겠죠? 입맛이 정말 까다로운 저희 아빠도 인정한 곳이라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집이랑도 가까워서 다음에 또 방문할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팥돌이 생일 케이크를 켜면서 평일 저녁을 즐겁게 마무리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