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맛집 리뷰

밤늦은 시간에도 영업하는 무악재 왕십리 곱창 천하

남자친구와 밤 늦은 시간 저녁을 먹어야는데 어디를 갈까 하다가 생각난 왕십리 곱창 천하!

 

유독 곱창전골이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마침 무악재에 너무 맛있는 곱창 막창 집이 있어서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위치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102-9

 

왕십리 곱창 천하를 검색하면 두 곳이 나오는데 주소가 비슷해서 무슨 차이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갓던 곳은 무악재역인데 최근에 홍제역에 따로 직영점을 또 내신 것이었어요! (홍제역 곱창천하 집에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똑같이 맛이 있었어요)

 

오늘은 무악재점으로 고고!! 차가 있어서 주차할 곳을 찾았는데 무악재점이랑 홍제역점 모두 주차할 곳이 마땅치는 않더라구요 ㅠㅠ ㅠ

 

그나마 무악재역에 조금 주차하기 나을 것 같아서 갔는데 아무 골목에다가 그냥 주차를 해 두었답니다.

 

영업시간은 밤 12시 까지인데 사장님께 11시 10-15분 사이에 도착할 것 같다고 하니까 12시 조금 넘은 시간까지는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한걸음에 달려갔어요.

 

밤이라서 캄캄하지만 대로변에 홀로 불이 켜져 있어서 그런지 눈에는 잘 보여요 ㅎㅎ

역으로는 무악재역 3호선 1번 출구에 가장 가깝답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있더라구요. 

술을 먹는 손님들이 많고 거의 마무리 분위기긴 했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이기 때문에 쌈이 더 먹고싶다면 알아서! 가져가면 된답니다.

 

주요 메뉴로는 막창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야채곱창 볶음과 오돌뼈가 있는데 저는 양념이랑 소금 반반 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오늘은 야채곱창이 너무 먹고싶어서 막창이랑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양념구이 막창 2인분을 시켰답니다!

 

메뉴가 기본 2인으로 시켜야 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많이올수록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막창은 1인분에 12,000원으로 괜찮다고 생각해요!

 

주문을하면 초벌구이를 해서 주시는데 거의다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편안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ㅎ

 

크 완전 빠르게 나온 야채 막창 ㅠㅠㅠㅠ 남자친구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둘 다 완전 흡입했답니다.

 

양념이 맵지도 않고 계속 당기는 맛이라서 깻잎쌈에 싸먹으면 정말 환상의 맛이에요.

 

마감시간이 거의 다되어서 사장님이 볶음밥을 시킬거냐고 물어보길래 저희는 바로!!!볶음밥 1인분을 시켰답니다.

 

왜냐면 이곳 볶음밥이 정말 맛있거든요?~

 

너무 급하게 먹는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ㅠㅠ

 

볶음밥까지 완전 싹 클리어하고 배 두들기며 나왔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막창을 먹어서 신이난 하루였어요~

 

 

왕십리곱창천하는 야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12시가 되기전까지 친구들과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기도 좋은 식당이랍니다.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으니 곱창이나 막창을 잘 못 드시는 분이라도 한번쯤 와서 드셔볼만 해요! 저는 강추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