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맛집 리뷰

안국역 북촌 새로생긴 젤라또 에쎄레

최근 지나가면서 눈에띈 신상 아이스크 집이 있길래 언젠가는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이탈리아에서 먹던 잊을수 없는 젤라또 맛을 생각하며 ㅠㅠㅠ 방문한곳은 바로 에쎄레! 

 

 주소: 서울 종로구 재동 95-2

 

저는 에쎄레를 처음 듣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위치는 안국역 2번 출구를 나오면 정말 바로 앞!에 있어요. 다만 매장이 작아서 잘 안보일 수 있는데 KT 대리점을 끼고 오른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매우 깔끔한 매장 분위기!

 

저희는 네명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맛도 네가지로 골라야겠쥬?

젤라똗 노이로 4가지 맛을 골랐고 가격은 만원 이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서 오호?했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1일 2 젤라또가 필수였는데 ㅠㅠ 젤라또 먹으러 가고싶은 지경이네요.

각자 먹고싶은 맛을 하나씩 고르기로 했는데 정말 맛나보이는 것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일단 빤나꼬따는 기본으로 깔아줘야지!!! 했다가 제주말차? 맛있겠다 피오르 디 라떼? 오 맛있겠다 하면서 계속 이리저리 쳐다보았어요.

 

맛에 대한 이미지는 없었지만 설명만으로도 충분히 맛이 상상되고 먹고싶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일단 여기서는 저온살균 방식으로 만든 우유맛 젤라또를 픽!

크 일단 상주포도가 너무 먹음직해 보였어요. 상주포도를 통째로 갈아넣은 소르벳이라니? 달짝찌근한거 하나 골랐으니 상큼한걸 먹을때가 되었쬬? 

 

여기서는 상주포도를 픽했답니다. 

개인적으러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 초코렛이 있어 정말 고르기 힘들었어요.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탈리아에서 먹던 쌀 젤라또가 생각나서 여왕의 쌀을 픽하려다가...뒤에서 다른걸 골랐어요.

여기서는 상큼한 유기농 민트를 픽픽!!

 

에레쎄는 한국의 맛을 살린 젤라또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아기상어 이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

생딸기랑 오렌지 블루베리가 들어갔다고 하니 너무 상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레몬도...먹고싶고...다시와야겠..

일단 상을 받았다면 한번 먹어봐야지 않겠어요??????????

유기농 우유, 아몬드, 초코렛 2013년 유럽의 맛으로 선정되었다는 판타지아 유로파 ^^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유럽이 맛이 무엇인지는 모르쥬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아기자기 했어요. 

요즘같은 더운 여름날 헥헥 거리면서 역앞에 나와 휙 들리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ㅠㅠ

 

남자친구 여자친구랑 와도 다 좋을 공간들이었어요!

직원분이 바로 퍼주신!! 젤라또 아이스크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주얼 너무 예쁘죠? 상큼한 민트컵에 너무 예쁘고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감동했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상주포도가 와인을 먹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제일 좋았고 의외로 민트가 맛있더라구요!!!!!!!!!!!!

 

사실 다 맛있었지만 순위로 뽑자면 상주포도 강추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해서 먹고 싶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