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맛집 리뷰

한식파 아빠도 만한 홍제 파스타 맛집

저희 아빠는 평소에 면을 정말 안드시고 한식!! 회!!! 이런것만 드시는데 유일하게 좋아하는 파스타 집이 한 곳 있어서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 홍제동에 있는 홍제 파스타 집인데 저희 가족 모두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식당이랍니다.

 

매번 밥해먹기 귀찮은 주말에 포장으로 시켜서 먹어보기만 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친구를 데리고 방문해 보았어요.

 

위치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330-92 1층

 

홍제파스타는 홍제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메인 도로에 위치해 있는 것은 아니고 뒤에 있는 골목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지도를 켜고 가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파란색 천막같은게 보이면 바로 그곳이 홍제파스타!!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라고 써져있어요. 생각보다 오래하는 영업시간에 새삼 놀라움?

 

하지만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잘 보시고 가세용!!

 

홍제역에 한줄기 감성을 더해주는 홍제파스타 ㅎㅎㅎ

저희동네에 맛있는 파스타 집이 생겼다는 사실만으러 넘넘 좋아여.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을 살짝 빗겨간 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는데 밖에 이렇게 웨이팅 안내문이 있는걸 보니 평소에는 웨이팅을 하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맛집 인정?

 

그리고 제로페이 사용처라 재난지원금을 받으신 분은 가서 사용할 수 있다는 꿀팁! ★

사람이 ㅈ거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차있었네요. 손님은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내부가 그렇게 큰편은 아니라서 3-4명이나 데이트 커플이 가기에 가장 적합하답니다. 

 

안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ㅎㅎ

이렇게 앉아서 동네를 바라보니 또 색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메뉴판 찍는 걸 깜빡한 바람에 캡처해온 메뉴판 ㅎㅎㅎ

홍제파스타는 1일 1메뉴를 주문해야 하고 리조또, 파스타, 피자 등이 있어요.

 

저는 여기에서 판매하는 토마토 소스를 너너어어어엉무 좋아해서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메뉴 하나랑 파스타를 하나 시키지고 친구에게 제안했답니다.

 

그래서 저희가 시킨 메뉴는 토마토크림의 새우리조또와 항정살이 들어간 항정살 파스타를 시켰어요!!!

 

가격은 각각 13,900원 14,900원으로 사실 동네 파스타집 치고 저렴하진 않지만 셰프님이 프랑스에서 자격증까지 수료하신 분이라고 하니 믿을 수 있어요!!

 

사실 이곳은 포테이토피자가 맛있다고 하는데 ㅠㅠ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크 먼저나온 토마토 새우 리조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양념은 정말 먹어본 사람만이 아는 맛..

토마토 소스가 너무 달지도 않은데 질리지도 않게 계속 들어가요..

소스를 파신다면 따로 사고싶을 정도의 맛이랍니다. 

그리고 항정살이 혜자로 들어간 로제 파스타! 로제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이것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홍제파스타의 특징은 모든 메뉴가 느끼함 없이 계속 들어간다는 점이에요.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 입속으로 끊임없이 들어갔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랑 맛있게 점심한끼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