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록/레진아트

소량 굿즈 선물로도 좋은 영롱한 하트 레진 그립톡

몇 달 동안 열심히 준비 과정을 거친 후 처음으로 팔렛트웬티의 그립톡 작품을 선보이게 되었어요!

 

굳히는 모양에 따라 안에 들어가는 파츠와 색감에 따라 정말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레진이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동대문 시장도 여기저기 돌아다녀 보고 인터넷 쇼핑몰 여기저기에서 구매해 만들어진 첫 작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

 

저희가 만든 첫 그립톡은 바로 레드와 퍼플을 섞은 하트 쉐이커 그립톡 입니다!! 

그냥 레드만 섞었으면 밋밋해 보일수도 있었을텐데 여기에 퍼플을 사알짝 추가하니 영롱한 느낌이 부쩍 들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쉐이커 안에 들어가는 오로라 글리터로 어떤 빛을 받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조금씩 달라서더욱 예쁘답니다! 

 

오랜만에 햇살이 좋아 야외에서 찍어 보았는데 그립톡이 정말 반짝반짝 빛나면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빛을 받았을 때 드는 또 다른 느낌! 안에 들어있는 귀여운 분홍 하트와 노랑 하트들이 그립톡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해주는 것 같아요. 

 

실내에서 조명을 켜고 촬영한 느낌인데 역시 오로라 조각이 반짝반짞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죠? 요건 조금 보라색 부분이 어둡게 나왔지만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들이 조금 더 실제 느낌에 가깝답니다. 

 

그립톡 위에 올려보았을 떄 느낌이에요. 그립톡은 검정색 버전과 화이트 버전이 있는데 또 뒷판을 어떻게 부착하느냐에 따라 확연히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검정색 그립톡은 블랙로즈 같은 느낌이라면 화이트는 백장미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저는 블랙도 정말 예쁘다고 생각해요 ㅎㅎ

 

실제로 스마트폰에 부착했을 때 모습이랍니다. 마침 제 핸드폰이 아이폰 레드 컬러라서 부착해 보았는데 너무 찰떡이더라구요 ㅠㅠㅠ

 

흰색이나 검정색 휴대폰에 올려보아도 너무 예쁠 것 같죠? 

 

크기 또한 하트를 부착했을 때 가로 4.3cm로 그렇게 크지 않고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랍니다. 

 

그립톡은 휴대폰 거치대로 영상같은 거를 볼때 휴대폰을 손쉽게 세워놓을 수도 있고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을 때도 착 감기는 느낌으로 사용하는데 정말 편리해요. 저는 그립톡을 사용하다 보니 그립톡이 없으면 너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게다가 이니셜을 내가 원하는 대로 새길 수 있고 직접 수작업을 통해 만드는 작품으로 다른 곳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나만의 유니크함을 더할 수 있다는게 최고 장점이랍니다!

 

제가 요걸 하고가니까 주변에서 다덜 예쁘다고 어디서 산건지 만든건지 마구마구 물어보더라구요 헿..

 

판매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howmeworld/products/4938271469

 

레진 하트 그립톡 스마트톡 커스텀 굿즈 주문 제작 DIY : 팔렛트웬티

[팔렛트웬티] 나만의 특별한 레진 아트 제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트웬은 앞으로 더더욱 예쁜 작품들을 만들어 판매할 예정이고 향후에는 직접 고객들이 커스텀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에요!